회원가입 로그인


언론기사

제목

오라팜, 명품 브랜드 대상 수상...홈페이지도 새 단장

작성자 오라틱스(ip:)

작성일 2022-04-14

조회 201

내용




오라팜 오라틱스,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수상  사진=오라팜

[농업경제신문 이상훈 기자]오라팜의 구강유산균 브랜드 ‘오라틱스(OraTicx)’가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수상과 함께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경제신문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상은 올해로 18년째를 맞는 브랜드 대상으로 소비자 기초조사와 부문별 시장점유율, 브랜드 이미지, 재구매 의도, 만족도와 선호도 등을 고려해 선정한다.


오라틱스는 오라팜이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해 론칭한 글로벌 구강유산균 브랜드로, 국내 및 해외에서 판매하는 오라팜의 모든 구강유산균에 적용한다. 오라팜은 지난해 미국 법인 OraPharm USA를 설립했으며, 올해에는 중국과 일본 시장 진출을 계획하고 있다.


오라팜 관계자는 “구강유산균 분야 브랜드 대상 수상은 오라틱스가 첫 수상이라 의미가 크다”고 말하고 “명품 브랜드 이미지와 판매 1위 자리를 확고히 하기 위해 오라틱스 홈페이지 개편도 단행했다”고 말했다.


홈페이지에 대해 회사는 사용자 중심으로 편의성을 높였고 상세페이지를 통해 구강 건강과 구강유산균의 다양한 정보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오라팜의 연구논문 29편과 임상 및 전임상 논문 12편도 함께 볼 수 있으며, 모바일 홈페이지는 반응형 운영체계의 한계를 없애고 모바일에서도 손쉽게 구강유산균을 구매할 수 있도록 별도로 만들었다고 덧붙였다.


회사에 따르면 홈페이지 안에 첫 구매샵을 별도로 만들어 첫 구매자는 오라틱스의 모든 유산균을 2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회원 가입시 1만6000원의 구폰팩을 증정하며 구매 수량에 관계없이 무료 배송한다.




출처 : 농업경제신문(http://www.thekpm.com)


첨부파일 2022년 명품브랜드대상_엠블럼 (메인).png


맨위로